명화 나이트 명화 라이브홀 팬 포스터 제작자입니다!!
당연히 관계자는 아니고 평범한 팬이에요.
무려 우리 노엘이 첫 공연한다고??
예전에 나이트 클럽이었다는 정보를 찾다가 타 팬덤에서 유행하는 찌라시 컨셉의 포스터를 너무 만들어 보고 싶어졌어요.
재밌는 요소 최대한 담아냈는데 현장에서 많은 분들이 보고 웃어주셔서 뿌듯했습니다.
더 고증에 맞게(!?) 싸구려 종이 재질에 출력하고 청테이프 덕지덕지 붙여서 꾸미고 싶었는데, 급하게 준비하다 보니 겨우 두 장만 비싸게 출력해버려서 나눠드리지 못한 건 아쉬워요..
문제가 생기지 않게 한 구석에 붙여놨는데도 사진도 많이 찍어가셔서 소셜미디어에 올려주신 것도 잘 보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그러다 입장하면서 여분 포스터 보고 공연장 관계자분이 누가 배포한 거냐고 물어보시길래 '아 저기 붙인 게 문제가 됐나..' 했는데, 본인들도 재밌게 보시고 사진 찍어가셨다고 하더라고요.
하나 받아 갈 수 있냐고 하셔서 기분 좋게 드리고 왔어요.
공연장이 없어 많은 아티스트가 내한 못 하는 현 시장에서 명화가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같이 준비한 당도 최고 스티커(칼선이 없어서 모르셨을 수도 있는데 스티커입니다)!
운 좋게 들어간 노엘 사운드 체크가 길어져서 스티커 묶음을 잃어버린 줄도 몰랐거든요.
다행히 나눔하시는 외부 공간에 같이 놓여있어서 다들 잘 받아가신 거 같아요.
촉박하게 입장하는 와중에도 저 또한 팬 분들이 준비 해주신 여러 가지 아이템 감사하게 나눔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게 저희의 베리 스페셜 나잇이 아닐까요.
잠실에서도 멋진 이벤트가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