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G7을요 Gm7으로 바꾸면....

작성자메튜로놈| 작성시간06.11.27| 조회수422|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효지니 작성시간06.11.27 G7에서는 G믹소리디안을 치면되고 Gm에서는 G도리안을쓰면 되겠습니다..
  • 작성자 nunoh 작성시간06.11.27 근데 G7을 Gm7으로 바꾼다는 표현이,,,아직 기초개념을 잡으셔야될듯
  • 작성자 메튜로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11.28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에드립연습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그냥 곡만 카피하고있는데 독학해서그런지 막막해서요^^;;
  • 작성자 scoyy 작성시간06.12.26 g7을 g-7으로 턴어라운드하셧다면 믹소리디안의 b7을 강조해주면 b3과 3도를 어프로치의 느낌으로 지나가셔도 현대적인 사운드가 나오겠네여~`^^믹소리디안 b9,(b13),(#9)
  • 작성자 scoyy 작성시간06.12.26 아님 g-7을 릴레이티드로보고 c7의 플레이를해주면 잼있겟네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