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을요 Gm7으로 바꾸면.... 작성자메튜로놈| 작성시간06.11.27| 조회수422|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효지니 작성시간06.11.27 G7에서는 G믹소리디안을 치면되고 Gm에서는 G도리안을쓰면 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unoh 작성시간06.11.27 근데 G7을 Gm7으로 바꾼다는 표현이,,,아직 기초개념을 잡으셔야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튜로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11.28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에드립연습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그냥 곡만 카피하고있는데 독학해서그런지 막막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coyy 작성시간06.12.26 g7을 g-7으로 턴어라운드하셧다면 믹소리디안의 b7을 강조해주면 b3과 3도를 어프로치의 느낌으로 지나가셔도 현대적인 사운드가 나오겠네여~`^^믹소리디안 b9,(b13),(#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coyy 작성시간06.12.26 아님 g-7을 릴레이티드로보고 c7의 플레이를해주면 잼있겟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