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눈성형-사진후기

인천 ㅌㅇㅇ 성형외과 쌍커풀 수술 후기

작성자앨리스가든|작성시간26.06.08|조회수66 목록 댓글 0

눈이 컴플렉스여서 성인된 기념으로 2월 5일
절개 (눈매교정) + 앞트임 까지...' 쌍커풀 수술을 하게 됐습니다. 남자 쌍커풀 수술을 잘 하시는 선생님을 열심히 써치해서 인천 ㅌㅇㅇ 성형외과를 선택 하였습니다. ㅇㅌㅇ 원장님께 직접 상담 받고 직접 수술해 주셔서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아주 자연스러운 쌍커풀을 갖게 돼서 너무 만족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