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회활동

경남지회 사회봉사단 환경정화 활동

작성자백규현|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1

경남지회(회장 임병무)는 6월 04일 10:00~ 마산 봉암 수원지에서

사회봉사단 환경정화 활동을 26명의 회원이 참석하여 

봉암 수원지 둘레길을 휴지 비닐 및 쓰레기 줍기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하였다 봉암 수원지는 마산 시내 중심에있고 문화재(제199호)로 등록되어 있으며

수려한 자연경관을 이용한 자연친화적인 탐방로와 휴게시설 산책로 조성

되어 시민들의 중요한 휴식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날은 고문,자문 집행운영위원를 주축으로 정화활동을 펼쳤으며

시원한 나무 그늘로 형성된 둘레길을 걸어면서 화합과 친목을 다지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하여 주신 고문,자문

집행운영위원께 감사의 인사와 건강관리 잘하시고 항상 긍적적인 생각으로

함께하는  당부 드리며, 하산길에 입구에 있는 강*식당에서

생오리 주물럭과 시원한 막걸리로 마무리를 하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석수림(임병무) | 작성시간 26.06.08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도심 속 수원지라 많은 시민들이 찾아 휴식을 하곤 합니다. 우리들의 봉사가 깨끗한 수원지 환경관리에 기폭제가 되었으며 합니다. 시민들이 즐겁게 찾아와 힐링하며 건강관리로 늘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가 되길 바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