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지회 권기주회원 테니스(시니어부)대회 우승 작성자백규현|작성시간26.06.08|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남지회 집행운영위원 권기주회원은 지난 5월 29일 거행된 제5회 진주시장배 전국 시니어 테니스대회에 참가하여 통영시에 이여 영예의 우승을 차지하였다. 추카드립니다~~짝~짝~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석수림(임병무) |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립니다. 지난 해 통영대회 이어 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큰 박수를 드립니다. 어서 테니스를 결성하여 전국 전우회 대회에 참가를 희망합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