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회활동

경남지회 사회봉사단(5월) 활동

작성자백규현|작성시간26.06.08|조회수19 목록 댓글 0

우리지회 사회봉사단(회원 박영제 외3)은 지난 5월19일

강림어르신 주간보호센타(회원구 내서읍)를 방문해

매월 1회 색소폰연주 및 어르신 노래자랑등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면서 어르신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