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회 사회봉사단(회원 박영제 외3)은 지난 5월19일
강림어르신 주간보호센타(회원구 내서읍)를 방문해
매월 1회 색소폰연주 및 어르신 노래자랑등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면서 어르신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
다음검색
우리지회 사회봉사단(회원 박영제 외3)은 지난 5월19일
강림어르신 주간보호센타(회원구 내서읍)를 방문해
매월 1회 색소폰연주 및 어르신 노래자랑등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면서 어르신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