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지회 6월 산악회 모임 작성자나가자(조현홍)|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규현 작성시간26.06.10 산악회원님 반갑습니다6월 정기모임을 용추계곡 둘레길을더운날씨에 2시간이나 빡시게 걸었습니다~ㅋ이번 모임은 회원들의 개인사정(업무,여행)으로9명의 회원으로 속닥하니 오리불고기에 막걸리로화합과 친목을 다지며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 하신것같습니다회원님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항상 건강하십시요~꾸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