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경남지회 6월 산악회 모임

작성자나가자(조현홍)|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백규현 작성시간26.06.10 산악회원님 반갑습니다
    6월 정기모임을 용추계곡 둘레길을
    더운날씨에 2시간이나 빡시게 걸었습니다~ㅋ
    이번 모임은 회원들의 개인사정(업무,여행)으로
    9명의 회원으로 속닥하니 오리불고기에 막걸리로
    화합과 친목을 다지며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 하신것같습니다
    회원님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요~꾸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