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금(二金)회

6월 한빛클럽 월례회

작성자박상복|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1

경남지회 동호인 써클 한빛클럽
(회장심재식은) 26년06월15일
월요일 (07시49~)

자연의 숲속 사천 서경 타니CC 에서 회원 8명이 모여 푸른 잔디와 주변의 아름다운경치 속에서 상큼한 공기
마시며 웃고 즐기면서 회원상호간의 친목과 우의을 다지며 즐거운
라운딩 가졌다

점심 식사는 골프장 인근 가산 그늘 집에서 시원한 물회 정식을 먹으면서
클럽 발전에 대한 많은 이야기 을
나누고 다음 9월달 모임을 기약 하면서 월례회 을 마무리 하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규현 | 작성시간 26.06.15 한빛클럽회원님 반갑습니다
    6월 정기 모임을 사천 타니cc에서
    즐겁게 라운딩을 하신것 같습니다
    사천의 맛집에서 해물물회까지 맛있고
    즐거워 보입니다 심회장님 박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꾸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