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분회(회장 조팔만)는 2/4분기 모임을 6월14일
고성군 삼산면 소재 큰*횟집에서 16명(가족포함)의 회원이
참석하여 여름 보양식 하모(샤브샤브)회와 시원한 곡차로
화합과 친목을 다지며 즐겁고 행복한 하루을 보냈다.
※ 합천분회 발족과(2011년)이래 분회장을 역임하신
조팔만 분회장님과, 윤정수총무님께 감사의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고향 선후배을
위한 진정한 봉사정신을 발휘하는 리더십이 아닌가
싶습니다, 힘찬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짝~짝~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