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합천분회

합천분회 2/4분기 정기 모임

작성자백규현|작성시간26.06.15|조회수20 목록 댓글 1

합천분회(회장 조팔만)는 2/4분기 모임을 6월14일

고성군 삼산면 소재 큰*횟집에서 16명(가족포함)의 회원이

참석하여 여름 보양식 하모(샤브샤브)회와 시원한 곡차로

화합과 친목을 다지며 즐겁고 행복한 하루을 보냈다.

※ 합천분회 발족과(2011년)이래 분회장을 역임하신

조팔만 분회장님과, 윤정수총무님께 감사의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고향 선후배을

위한 진정한 봉사정신을 발휘하는 리더십이 아닌가

싶습니다, 힘찬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짝~짝~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석수림(임병무) | 작성시간 26.06.18 오랜만에 이렇게 가족과 함께 많은 인원이 참여 하셨네요. 정말 아름다운 장면 좋습니다. 조회장님의 강한 리더와 함께 회원들께 함께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