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종인이 라이브하다가 필름 뗐는뎈ㅋㅋ약간 '시력 안좋은 사람이 안경끼면 이런 느낌'체험판같앜ㅋㅋ

작성자버니|작성시간26.06.13|조회수51 목록 댓글 1

갑자기 선명해지넼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13 아 맞아맞아ㅋㅋㅋㅋㅋ 라식라섹 하고 나면 그런 느낌일까 싶고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