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종인이 라이브하다가 필름 뗐는뎈ㅋㅋ약간 '시력 안좋은 사람이 안경끼면 이런 느낌'체험판같앜ㅋㅋ 작성자버니|작성시간26.06.13|조회수5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선명해지넼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13 아 맞아맞아ㅋㅋㅋㅋㅋ 라식라섹 하고 나면 그런 느낌일까 싶고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