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우리지역 메가는 키오스크도 그대로임 작성자버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키오스크도 그대로고 컵홀더도 아직 후배분임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알바중에 후배분 팬있나 싶음대체 언제바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19 엑소 이쁜데..업데이트좀해주세요 사장님ㅠ 답댓글 작성자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제발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