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우리지역 메가는 키오스크도 그대로임

작성자버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2

키오스크도 그대로고 컵홀더도 아직 후배분임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알바중에 후배분 팬있나 싶음
대체 언제바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19 엑소 이쁜데..업데이트좀해주세요 사장님ㅠ
  • 답댓글 작성자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제발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