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저당꿀배xo요구르트 맛있다

작성자버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56 목록 댓글 3



운동하고 들어가는 길에 사먹었는데
맛있어
갈아만든배+요구르트맛이라ㅋㅋ
달달한데 저당이라고해서 더 안심하고 마신다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21 나두 응모햇을때 그거 꽤마니무것서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평소에 아아만 마시는데ㅋㅋ달달한거땡길때 마셔야겠어ㅋㅋ
  • 답댓글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21 약간 더울때 더위 싹가셔 ㅋㅋㅋㅋ 짱시원해가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