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콘서트때 애들 운거보면서 또 울엇넼ㅋㅋㅋㅋ

작성자버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60 목록 댓글 2

비하인드 영상에서 우는거 나오는데 걍 또 같이 울어버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했지ㅠㅠㅠ 저때로 시간 돌려줘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23 울컥하더라 ㅜㅜ
    앙콘이어 어서 와라
    또 행복하고 싶어
  •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23 나도 방금 보고왔는데 우러따 (˘̩̩̩ε˘̩ƪ)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