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콘서트때 애들 운거보면서 또 울엇넼ㅋㅋㅋㅋ 작성자버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하인드 영상에서 우는거 나오는데 걍 또 같이 울어버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했지ㅠㅠㅠ 저때로 시간 돌려줘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23 울컥하더라 ㅜㅜ 앙콘이어 어서 와라또 행복하고 싶어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23 나도 방금 보고왔는데 우러따 (˘̩̩̩ε˘̩ƪ)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