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예매 너무 좋다... 작성자버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9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친구가 도와달래서 후배님 티켓팅 했는데 총 대기 만팔천?밖에 안 됐어 심지어 대기 3천 받아서 망했다했는데 플로어 남아있어서 플로어 잡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24 와씨 너무좋잖아????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24 와 대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