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예매 너무 좋다...

작성자버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98 목록 댓글 2

오늘 친구가 도와달래서 후배님 티켓팅 했는데 총 대기 만팔천?밖에 안 됐어 심지어 대기 3천 받아서 망했다했는데 플로어 남아있어서 플로어 잡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24 와씨 너무좋잖아????
  •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24 와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