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좋아 비하인드 주랔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버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1

아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 어쩌다 경수는 리코더를 불게 되었으며 세훈이를 어케 이해 시켰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는 이미 알고있고 걍 오케이 했을거같긴햌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경수가 어쩌다 리코더 불게됐는지가 젤 궁금햌ㅋㅋㅋㅋㅋㅋㅋ 엔지 안났낰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니 | 작성시간 26.06.24 ㅋㅋ그니까ㅋㅋ비하인드보고싶어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