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무2차 인사관리

중락샘 기본서를 줄글이 아닌 se형태로 만들어 주시길 간청합니다

작성자마틴|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 목록 댓글 0

줄글은 눈에 확 들어오지 않는데 se는 눈에 확 들어옵니다

 

기본서를 se처럼 줄글이 아니라 딱딱 꾾어지게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김 x미 강사 교재처럼 만들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줄글이 이해에는 좋으나 막상 암기하려고 하면 숨은그림 찾기 같습니다

 

기본서를 현재 기본서와 se의 중간분량으로 축소하되 형식은 줄글이 아닌 문장식 (현 se처럼)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