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글은 눈에 확 들어오지 않는데 se는 눈에 확 들어옵니다
기본서를 se처럼 줄글이 아니라 딱딱 꾾어지게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김 x미 강사 교재처럼 만들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줄글이 이해에는 좋으나 막상 암기하려고 하면 숨은그림 찾기 같습니다
기본서를 현재 기본서와 se의 중간분량으로 축소하되 형식은 줄글이 아닌 문장식 (현 se처럼)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줄글은 눈에 확 들어오지 않는데 se는 눈에 확 들어옵니다
기본서를 se처럼 줄글이 아니라 딱딱 꾾어지게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김 x미 강사 교재처럼 만들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줄글이 이해에는 좋으나 막상 암기하려고 하면 숨은그림 찾기 같습니다
기본서를 현재 기본서와 se의 중간분량으로 축소하되 형식은 줄글이 아닌 문장식 (현 se처럼)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