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사관리와 경영조직 모두 박사님의 강의를 수강하고 있는 수험생입니다.
두 과목 모두에 해당하는 건의사항을 드리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이번 2기에 제공해주셨던 각 모의고사별 강사 채점평이 도움이 많이 되었는데 3기에도 계속 제공해주실 수 있을까요?
"이런 답안은 부족하다" 라는 지점에 저의 실수가 포함된 경우가 많고, "이러한 답안은 우수하다"라는 점 역시 잘 정리되어 있어 단권화하는 데에도 좋았습니다.
양질의 강의를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