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무2차 인사관리

박사님! 연습책 관련 질문있습니다!!

작성자냐냐냥|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실강반 듣고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작년에 2기 끝날때쯔음에 연습책에서 봐야할 문항을 자료형태로 정리해주셨는데 올해는 따로 안해주시는 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