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재적 만족”(by허쯔버그)
“내재적 동기“
“내재적 보상“(by 데시의 인지평가이론)
Q1)위의 세 용어는 <일 자체에서 오는 만족감>이라는 같은 뜻인가요? 혼용해서 사용해도 될지 궁금합니다!
<정원관리>
간접부문의 인력이 정원보다 과잉인 경우가 많기에, 방정식 산출법을 통하 경각심을 제공할 수 있다.
Q2) 간접부문의 인력이 방정식 산출법으로 도출된 보유가능한 가치창출인력의 정원보다 과잉이다.
즉, 생산직 정원이 100명인데, 스탭이 100명보다 많다는 뜻인가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