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겅퀴... 작성자정풍|작성시간26.06.21|조회수2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 백 jskim | 작성시간 26.06.21 와ㅡㅡ 색감이 돋보이는 멋작입니다 다양한 배경에 붉은색꽃 표현이 넘좋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정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작성자채복석 | 작성시간 26.06.22 추억을 소환 해주셨습니다어릴적 고향에서같이 살던정든 꽃이 랍니다다시 보니 반갑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정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