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일기(여 백)

봄날의 동행

작성자여 백 jskim|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2

작가 노트
소나무가 만들어 준 천연 액자 프레임
속으로 두 사람의 뒷모습이 걸어
들어왔습니다.

​따스한 봄볕 아래, 흐드러지게 피어난
붉은 양귀비꽃 길을 나란히 걷는 이들의
뒷모습에서 오랜 시간 쌓여온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 백 jski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탑동 시민농장에서 ㅡㅡ
    노송으로 자연액자를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 작성자채복석 | 작성시간 26.06.13 모든
    사람들이
    뒷 모습에서 보여지는
    것 처럼
    저들 만큼
    행복 했으면
    편안한 세상이
    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