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6월 정모 후기 (오랜만입니다^^)

작성자라임 오렌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82 목록 댓글 4

하루종일 비가 내렸네요

오카리나의 열기는 비마저도 이겨버렸습니다

오늘도 연습실을 못찾아서 바다님의 도움으로

무사히 도착했답니다

어떤 날은 잘 찾는데 말이죠^^

오랜만이라 어색하면 어떡하지 살짝 고민과 긴장이

감돌았지만 우린 친구잖아요

오카리나와 함께 노는 친구요

연습실을 통으로 빌려서 마음에 드는 연습실에 

가서 오카도 불고 안부도 묻고요

간식도 받았네요.


한태주님이 참석하신다고 해서 기대에 부풀었죠

모두 그러신거죠?(기대하셔도 좋아요^^)

 

3시 50분부터 우리들의 콘서트가 시작되었어요

다양한 장르의 곡을 들으면서 귀가 즐거웠습니다

한태주님의 곡도 2곡 연주 되었고요

 

드디어 한태주님의 연주를 듣는 시간입니다

무려 7곡을 연주하셨는데요

듣는 내내 감탄사가~^^
”일파만파“ 는 들을수록 새롭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선 아리랑” 은 혼을 담아 녹여내는 영혼의 울림과도

같았습니다

이렇게 귀한 시간에 초대되어 귀가 밝아지고 

오카리나가 모든 이에게 행복을 주는 악기임을

증명해내는 시간이었습니다

 

단체 촬영하고 저녁은 중식당에서..

2차는 가볍게 음료 또는 주류로

수다 타임을 즐겼습니다

소소한님의 비브라토 강의는 꿀팁

 

테이블 정산시에 애매해서 얼버무렸는데

조금 더 보태주신 회원님도 계시네요..ㅎㅎ

새콤달콤 사먹을께용

 

상세한 후기는 백작부인님께서 영상으로 

올려 주시니까 천천히 기다리기로 해요

 

오늘 오카리나 공부 많이해서 배부릅니다

누가 누가 배가 더 부른지 내기할까요?ㅎㅎ

언제나 만나면 좋은 사람

오카리나 포에버~

편한 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들부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라임오렌지님의 빠른 후기 반갑고 감사합니다 ~
    평소 정모도 좋아하지만, 어제는
    콘서트 같은 태주님 연주와 뒷풀이 시간 나누었던 대화들로 꽉 찬 보람찬 하루 였어요.
    오카클럽 덕분입니다.
    또 봬요~
  • 답댓글 작성자라임 오렌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제 참석 안했으면 후회했을 것 같아요
    좋은 연주가 많았지요^^
  • 작성자제비꽃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동안 자주 못 뵈어서
    보고 싶었던 회원님들을
    한태주님 덕분에 만나게 되었구나! 고맙기도 한 시간이었습니다~

    소소한님 덕분에 비주류파^^ 테이블이 낯설지 않게 같이
    또 따로 얘기나눌 수 있어서 좋았고

    마주 앉아 얘기나누었던,
    개인적으로는
    애증의 비브라토인데
    소소한님의 연주 음색과 표현에 늘 공감하는 저인지라 비브라토에 대한 이야기는
    내심 격려와 도전이 되었습니다!

    저는 설레임님의 한태주님 곡
    암보 연주 완주가
    다시 생각만으로도 가슴 뭉클합니다.
    오카리나에 대한 애정의 깊이와 열정에 너무나 공감이 되고, 오래오래 오카리나 함께 불고 싶어지게 합니다~♡

    백작부인님 영상후기 기다리며
    읽게 된 라임오렌지님의 후기 기쁘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임 오렌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듯
    어제 비브라토에 대한 운을 띄우지
    않았다면 저도 더 깊이 공부할 생각을
    못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