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26.6.20 정모2

작성자백작부인ㆍ|작성시간26.06.21|조회수141 목록 댓글 5

#오카여행
#구름 : 한태주
원곡자 앞에서 연주하기 쉽지 않은데 말이죠~
모두가 뿌듯해지는 마음
저만 느낀건 아니겠지요? ^^


#설레임
#고구려 벽화의 노래 : 한태주
한태주님이 내 안에 있다 라고 할 정도로 팬이신
설레임님의 암보 연주는 감동입니다.
큰 웃음을 주신 마지막 마무리는 귀여우셨어요~


#오카팬더
#홀로가는 길 : 조재수
오카리나로 들려주는 대금 연주곡입니다
한태주님 앞에서 무슨 곡을 해야하나 고민많으셨다고~^^
오카리나로 이런 연주를 직관으로 들을수 있다니
귀호강했던 시간이였습니다.


#바다
#My Destiny (별에서 온 그대 ost) : 린



☆한태주님 영상은 특집으로 오카여행님께서 올려주실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비꽃 | 작성시간 26.06.21 단체사진과 뒤풀이 사진이 가족행사 사진처럼 즐겁고

    오카클럽 포에버가 절로 나와요~~~^^
  • 작성자라임 오렌지 | 작성시간 26.06.21 천천히 감상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들부자 | 작성시간 26.06.21 어제 회원님들의 연주 를 감상하면서 저도 정말 좋더라구요. 그 연주 뿐 아니라 표정에까지 애정가득한 마음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서요..
    덕분에 다시 한번씩 감상하며 느껴보겠습니다.
  • 작성자구름여행 |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보다 넓고 깨끗한 실내 장소에 좋았고 태주님이 오신것도 대단한데 공연에 맞먹는 여러곡을 연주해주셔서 정말 감동했습니다. ㅠㅠ
  • 작성자설레임.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도 그날의 좋은 기억이 남아 있어 영상 보며 감상 중ᆢ^^매번 정모 참석 할 때 마다 설레지만 유독 긴장을 더 많이 했던것 같아요^^ 연주 중간부터 평소에는 없던 침이 많아 당혹스러웠고ᆢ(대처 할 방법도 몰라 ᆢ) 마무리도 못 해 넘 부끄러운 ㅠㅠ 😭 그래도 이렇게 올려 주셔서 감사해요 ㅋㅋ 아직 머~~~언 길 이지만 오카리나를 불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