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주님께서 방문하신 것만으로도
이게 왠 횡재냐!!!!!였는데!!!!
세상에!!!!
무려 7곡을!!!!!
우리 클럽만을 위한 작은 콘서트를 해주셨습니다💐💐💐
다음 번엔 공연장이라도 잡아드리고 싶습니다!!!
새소리2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작부인ㆍ 작성시간 26.06.23 새소리2는 제가 좋아하는 곡중 하나이고
한태주님 오시는데 해볼까하고 준비했다가
연습이 덜 되어 포기했었어요.
그런데 첫번째곡으로 들려주시는데
한마리 새가 춤을 추듯~ 연주하시네요.
언젠간 비슷한 새라도 되겠지~^^;;생각하며
연주했으면 까마귀 소리가 될뻔했다는~^^;;;
-
답댓글 작성자오카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설마요~~
백작부인님의 또다른 이쁜💕 🐦 소리가 되었겠지요^^
전 사실 새소리2는 잘 몰랐는데
이번 기회로 알게되어 좋아요~
가볍게 지저귀는 저 소리도 연습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