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아리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카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와....이건...미친 거 같다!!!!!라는 소감!!!! 이걸 라이브로 들을 수 있을까!!!아버님의 목소리와 음악과 오카리나의 합이!!!한국적이면서도 롹같으면서도 사물놀이이 휘몰아침이 와...........어마어마했습니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느낄 아리랑의 그 먹먹함까지!!
태주님 연주하는 곡들이 태주님을 닮았고 그 곡 속에서 태주님 사는 곳이 보였구요. 그래서 곡은 태주님이 오카리나도 태주님이고 그 연주도 한태주님인!
영혼의 색깔을 가진 연주자 음악가가 사라지지않기를~바랍니다🫶🙏💝
-
작성자유메아루 작성시간 26.06.22 이 엄청난 연주를 현장에서 보신 분들이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카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8월?에 공연하신다고 언뜻 전해 들었습니다 ☺️💕💕💕
얼른 정식으로 소식 나왔으면좋겠어요!!!! -
작성자(달덩이) 작성시간 26.06.23 new
태주님의 연주를 라이브로 듣는건 처음이었어요.
모든연주가 놀라웠지만 특히 정선아리랑은 전율과 감동의 쓰나미!!
그 자체였습니다.
박수와 환호가 멈추지 않더라고요~^^
태주님의 소리는 좋은 마이크 따위는 필요없었어요.
언젠가 자연속에서 듣고 싶은 바램이 생겼습니다.
연주를 들려주신 한태주님께 진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