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 모임

6월 20일(토) 오카리나클럽 정모 소식입니다

작성자바다.|작성시간26.06.04|조회수417 목록 댓글 17

장마가 시작되기 전, 후텁지근한 더위가 번져가는 6월입니다.

 

6월 정모는 한낮의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연습할 수 있는 실내 연습실에서 진행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더위도 청량한 오카리나 선율과 함께 기분 좋게 이겨내 봅시다~

오카리나 불기 좋은 시간과 장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실 분들, 망설이지 말고 클럽 정모로 모여주세요~^^

 

======= 오카리나 카페 정기 모임 소식 ========
 
날     짜  :  2026년 6월 20일(토) 오후 1시 ~ 5시. 

장     소  : 제이엔터 사당연습실(사당역 11번출구)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52 지하1층 제이엔터 사당중앙점


 아래 지도의 장소로 바로 오세요. ^^

https://naver.me/5XJyOHHt

- 준 비 물  : 오카리나. 보면대, 텀블러, 음료 등 그 외 악보 등 개인적으로 필요한 물품은 자유
                  (초보용 자료 : http://cafe.daum.net/ocarina/Ls33/15)

                        회비 : 5,000원 (고교생 이하 면제) 
                      [회비는 동절기 실내모임장소 대관, 카페 공연 및 행사 등에 사용됩니다.]
- 일정 :
-- 13:00~14:30 : 모임시작 후 연습1
-- 14:30~15:00 : 쉬는시간

-- 15:00~16:00 : 연습2
-- 16:00~17:00 : 마무리 연주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연 락 처  :  구름여행(심병호) 카톡아이디 :ocarina07  (o1o-칠5삼6-칠칠36)
                  바다.(오대희),             conatus87  (oio-2사사i-구구48)

 

모임 진행:  간단한 소개-> 자율 연습 & 처음 오신 분은 간단한 기초 강습-> 뒷정리 -> 마무리연주 -> 뒤풀이


본인 악기를 꼭 갖고 오시기 부탁드리며, 
오카리나가 없으신 경우 모임용  플라스틱 오카리나만 대여 해드리겠습니다.
모임에 와서 악기 소리 들어보고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 오카리나 모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참여를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참석 댓글 남겨 주세요.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비꽃 | 작성시간 26.06.11 참석합니다~^^
  • 작성자보라향기 | 작성시간 26.06.14 참석합니다~^^
  • 작성자후왈라(유선이) | 작성시간 26.06.18 참석~
  • 작성자필즈너 | 작성시간 26.06.19 참석합니다.~
  • 작성자도바킨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