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정모 스케치 작성자바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6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산타님이 시원~하게 16명의 술값 쏴주심! (단돈, 2만원인건 안비밀 ㅎ), 그리고 2차에서 밤안개님이 시원하게 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카 팬더 | 작성시간 26.06.05 1차에서 술값 거하게(?) 내주신 산타님, 감사요~ㅋㅋ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나타나셔서 너무 반가웠던 밤안개님^^♡2차 쏴주셔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주식 계속 흥하시길요~♡ㅋㅋㅋ)너무 쾌적했던 날씨와 좋은 연주들, 반가운 분들과 함께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작성자오카여행 | 작성시간 26.06.09 오랜만에 가게 된 정모~ 역시 사람도 악기도 만나야 맛~~😊☘️☘️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