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친구

작성자심카드|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1

친구

아련히 떠오르는
옛 생각에 살며시 눈을 감고
앞에 놓인 술잔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다
힘든 삶에도 전화 한 통에
반갑고 
주말에 천렵 가자는 말에
가슴 설레며 달려가고
바위 들치며 쪽대로 고기 잡아
배를 따고 손질하며 함박웃음
짓고 술 한 잔에 힘든 삶
멀리 보내었지
도시 생활에 찌들어 힘들어
할 때 직장 주변에서 막걸리 잔
기울이며 용기를 주었던
친구가 고맙고 언제나 같이
희로애락을 나누던 친구가 
보고 싶었었다
머리카락도 가늘어지며
하얗게 편해 젊은 시절
모습은 아쉽지만 아직은
만날 수 있어 얼마나 행복한지
시곗바늘 돌다 보면 만나자는 소리도 부담이
될 수 있는 세월이 오면
지나간 흔적들 돌이켜보며
희미하게 웃어보겠지
친구야 다음 생에 태어나도
같이하고 싶은 게 너이고 싶어
남은 시간들 건강하게
지내면서 얼굴 한 번 
더 바라보고 웃어 보자고
네가 있어 내가 혼자가 아닌
삶을 살아보았네 
고맙고 감사했다 친구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