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우승 소감 작성자아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9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페리오 우승한 구야님과 1언더파로 메달을 따신 봉무님 수상 소감입니다.(진심으로 수상 축하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수정 | 작성시간 26.06.15 축하축하~~ 작성자땡삐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립니다 작성자미리엄 | 작성시간 26.06.15 봉무님은 공도 잘 치시고 말씀도 잘 하시고 축하드립니다. 구야님도 축하드립니다. 조만간 드리밀겠습니다. ㅎㅎㅎ 작성자백설 | 작성시간 26.06.15 모든 영광을 나무님께~~~~ㅍ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