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영상]우승 소감

작성자아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92 목록 댓글 4

신페리오 우승한 구야님과 1언더파로 메달을 따신 봉무님 수상 소감입니다.
(진심으로 수상 축하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수정 | 작성시간 26.06.15 축하축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땡삐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미리엄 | 작성시간 26.06.15 봉무님은 공도 잘 치시고 말씀도 잘 하시고
    축하드립니다.
    구야님도 축하드립니다. 조만간 드리밀겠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백설 | 작성시간 26.06.15 모든 영광을 나무님께~~~~ㅍ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