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의인사■

작성자카멜|작성시간26.06.15|조회수55 목록 댓글 1


컴타가 아직 미비하여
한분한분 댓글에
인사한다는게
뭘 잘못건드렷는지
제가 글올린게 지워져버렷네요


고의가 아니엿슴다

여러분의 따뜻한말씀
깊이간직할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덕우 | 작성시간 26.06.16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