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운영 이 보낸 미니오이 맛나네...
운영아 고맙다..복 받을겨..
재균.성집 고마워서 울고있음..
오이 분배 중..
출발 ...
힘들고 더워서 휴식 중
옥순.미희.영자.
재균.진성.
태옥.
관악산 기상 관측소.
하산.
좌로부터.
진성.연철.재균.옥순.영자.태옥.미희.성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성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늘 참석하신 성집.재균.진성.태옥.성환.연철.미희.옥순.영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더운 날씨에 점점 산행이 힘들어 지내요
건강들 챙기시고 7월 정기산행 때 만나요.. -
작성자김연철1 작성시간 26.06.06 또 하나에
추억의 사진 ...
고맙습니다
그리고 박운영친구가 보내준 미니오이 고맙고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김성집 작성시간 26.06.08 ㅎㅎ
운영이가 보내준
피클오이도 맜있었고
동행한
칭구들에 건강한
모습도 보기 좋았네요
회장님~!!
구~~~우웃!! -
작성자황진성 작성시간 26.06.23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