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6일 관악산 정기산행

작성자이성환|작성시간26.06.06|조회수38 목록 댓글 4

박운영 이 보낸 미니오이 맛나네...

운영아 고맙다..복 받을겨..

재균.성집 고마워서 울고있음..

오이 분배 중..

출발 ...

힘들고 더워서 휴식 중

옥순.미희.영자.

재균.진성.

태옥.

관악산 기상 관측소.

하산.

좌로부터.

진성.연철.재균.옥순.영자.태옥.미희.성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성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늘 참석하신 성집.재균.진성.태옥.성환.연철.미희.옥순.영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더운 날씨에 점점 산행이 힘들어 지내요
    건강들 챙기시고 7월 정기산행 때 만나요..
  • 작성자김연철1 | 작성시간 26.06.06 또 하나에
    추억의 사진 ...
    고맙습니다
    그리고 박운영친구가 보내준 미니오이 고맙고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김성집 | 작성시간 26.06.08 ㅎㅎ
    운영이가 보내준
    피클오이도 맜있었고

    동행한
    칭구들에 건강한
    모습도 보기 좋았네요

    회장님~!!
    구~~~우웃!!
  • 작성자황진성 | 작성시간 26.06.23 즐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