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사진]

6월 19일 인지교구 프로그램 진행했습니다.

작성자좋은생강[복지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0

여름의 뜨거운 태양 보다 후덥한 날씨가 저절로 에어컨을 찾는 가운데, 우리 어르신들도 프로그램에 참여하시기 위해 프로그램실에 찾아 오셨습니다. 오늘은 인지교구 프로그램이 있는 날이라 공부할 준비를 하고 나오셨네요~

오늘은 옛날 물건과 오늘의 물건을 찾아 회상해보는 시간과 엽전을 이용해 수개념, 엽전 꿰는 소근육 운동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주무시는 어르신들도 계셨지만 강사님의 질문에 열심히 답하시며 인지활동하시는 어르신들도 계셨는데요~ 역시 예나 지금이나 공부하는 것은 쉬운게 아닌것 같아요 ㅠ.ㅠ

프로그램 마치고 시원한 수박 간식 드시며 우리 어르신들 오후 시간 잘 보내구 계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