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의찬미(손성범 회장님) 작성자천사(이명옥)|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 정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천사(현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이 곡이 사의찬미유?난 트로트 만 불러서무게있는 노래는 잘 몰라유....나도 진즉에 색소폰을 배웠어야는데이제 시간이 좀 되니까후회스럽고 아쉽습니다.혹시 유승오빠가 공짜로 안갈켜줄래나?ㅎㅎ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