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읽는 소리

[스크랩] 안녕?

작성자채운|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너의 달콤함을 잊지 못해

찾아 왔단다

넓고 둥근 터에 

잠시 쉬었다 갈께

비가오고 있거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 문학의봄 *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