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계획된것이다 작성자Risener|작성시간25.06.25|조회수59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섭만 열려있는건모두 신섭에서 하라는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STA | 작성시간 25.06.25 신조차 허락되지 않은 4주년 서버 접속 ㅠㅠ 작성자별빛프린스 | 작성시간 25.06.25 신은 신인데 Glass신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