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전설무기형상나왔는데... 작성자sh11| 작성시간25.10.0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꾸리 작성시간25.10.02 전설 무형 당장 없어도 안죽어요.클체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클체로 가져오면 됩니다.무형 돌릴 다이아로 다른 스펙 업 하시는 게 이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h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10.02 아그럼클체때 같은직업하면서 형상바꿀수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나 작성시간25.10.02 무형이 몇 티어인지만 보시면 됩니다좋은거면 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펭리어 작성시간25.10.02 뉴비면 전무는 클체로 가져와야됨 리세로 전트가 안되는거라서. 부캐로 무기직업아바타 끼고 클체로 가져오면 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안토박이 작성시간25.10.02 클체로 무형 변경하는방법유튜브에 찾아보시는게이해하기 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헤라자데 작성시간25.10.03 지금 갖고 있는 전설무기 형상 직업에 맞는 클래스 1랩 생성해서 그 무기형상을 착용하고 60랩 키우세요. 지금부터 미리 60랩까지만 키워두세요. 12월 클래스 변경할 때 가져오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펜은리세도헬 작성시간25.10.03 직업은 보지마시고 공격력수치와 밑에 옵션이 더 중요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응원 작성시간25.10.04 연말 전에 접힐지도클체 기다리다가 지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