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8만원? 작성자새크라| 작성시간25.10.03|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SAGNA 작성시간25.10.03 '초고속', '고급', '정품' 그리고 무료 소프트웨어인 LibreOffice까지 거론된 거 보면 난 그닥 저 판매처가 안 땡긴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느님 작성시간25.10.03 gta6 풀옵션...? 저사양에요...?ㅋㅋㅋ희대의 도그사운드 ..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적천석 작성시간25.10.03 별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뚱지비 작성시간25.10.03 정확한 제조사 및 모델명 안적힌건 거르시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레쉬베리 작성시간25.10.03 걍 컴퓨존에서 사세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겅한 작성시간25.10.04 218만원제품에 9060xt 그것도8gb 그냥 사기꾼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콩맛돼지바 작성시간25.10.04 저 가격에 저 부품들에 CPU는 그렇다 치는데..글카가 9060XT?? 부품들에 정확한 제조사 안 적혀있고 SSD에는 뭔 초고속 이야..그러니깐 제조사가 어디고 부품명이 뭐냐고..ㅋㅋㅋ 저런걸 사는 뭣 모르는 사람들이 있으니 아직도 저따위로 판매하는 판매자가 있는거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찡 작성시간25.10.04 애초에 램32기가가 왜 필요함 ㅋㅋㅋ 16기가면 일반사람은 충분 ㅋㅋ 램불필요 오버 스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붐 작성시간25.10.04 미사여구가 많다면 패스해야 됩니다.9060xt 라니.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짤로말함 작성시간25.10.04 태무에서 파는거같네 정격인데 졍격이라고 오타난거까지참 성의없 파워 고급ㅋㅋㅋㅋㅋ 세기말 초고속 인터넷 광고도 아니고 고급, 초고속이라는거 글자 자체 ㅈㄴ 웃김그래픽카드 요즘꺼 dp, hdmi 두개있는거 기본인데 저건 왜 써놓은건지윈도우, 오피스는 대부분 무료로 깔아주는곳 많은데저걸 광고에 까지 굳이 올리는건있어보일려고 발악하는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마안남았다 작성시간25.10.04 이런 사양도 오딘은 렉이 생깁미다 ㅅ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응원 작성시간25.10.04 슈퍼컴도 오딘렉은 뚫을수 없다는 것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스티 작성시간25.10.04 저런대말고 퀘존 가서 견적받으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오오오 작성시간25.10.04 윈도우 야매로 사면 만원에 복원도 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갸갸갸갸갹 작성시간25.10.04 내가 9월 5일에 맞췄는데 7800x3d 에 5060ti 16기가로 맞췄는데도 205만원 들었는데 저건 너무 사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