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더 기분 좋으신가요?? 작성자숨결|작성시간26.06.10|조회수3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금상자 1개 깠는데 유효전설장비VS신성 1회 2장 깠는데딱 하나남은 영웅장판 1 + 자연산 전설 1 뭐가 더 기분 좋으십니까 유저분들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10 둘다..? 작성자꼰대문화이십니까? | 작성시간 26.06.10 데이터쪼가리vs현금화는가능 선택 궈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