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5주년 맞이 선물하기 나와주라

작성자파린|작성시간26.06.12|조회수548 목록 댓글 6

오딘은 왜 캐릭터 선물하기 안나올까요?

다른동네는 다 선물하기 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같은 생각입니다. 나오면 좀 더 흥할텐데..
    기술적으로 어려운걸까요 안나오는 이유가 멀까유 아숩당
  • 작성자아드린느 | 작성시간 26.06.12 케릭터 선물하기? 그게 뭐에용??? 궁금..
  • 답댓글 작성자kimjeayoungg | 작성시간 26.06.12 말그래로 캐릭 당근 거래입니다.
  • 작성자볼빨간갱년기 | 작성시간 26.06.13 ㅋㅋ 저능아들 각인캐릭 싸게 사놓고 불안해서 ㅇㅈㄹ 떠는 꼴이라니 불쌍타
  • 답댓글 작성자파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는척 오지네 제발 넘겨짚지마 ㅋㅋㅋㅋ 불안에 떨 캐릭 자체가 없는데 ㅉㅉ ㅋㅋㅋㅋ 깡통캐릭에 돈 많이 바르소 ㅋㅋ 딴딴하게 쎄지소 부럽다 부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