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은 왜 캐릭터 선물하기 안나올까요?
다른동네는 다 선물하기 되는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같은 생각입니다. 나오면 좀 더 흥할텐데..
기술적으로 어려운걸까요 안나오는 이유가 멀까유 아숩당 -
작성자아드린느 작성시간 26.06.12 케릭터 선물하기? 그게 뭐에용??? 궁금..
-
답댓글 작성자kimjeayoungg 작성시간 26.06.12 말그래로 캐릭 당근 거래입니다.
-
작성자볼빨간갱년기 작성시간 26.06.13 ㅋㅋ 저능아들 각인캐릭 싸게 사놓고 불안해서 ㅇㅈㄹ 떠는 꼴이라니 불쌍타
-
답댓글 작성자파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는척 오지네 제발 넘겨짚지마 ㅋㅋㅋㅋ 불안에 떨 캐릭 자체가 없는데 ㅉㅉ ㅋㅋㅋㅋ 깡통캐릭에 돈 많이 바르소 ㅋㅋ 딴딴하게 쎄지소 부럽다 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