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틸테인 세공 작성자숨결|작성시간26.06.19|조회수47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스틸테인 세공 스뎀 2 , 명중 7인데.. 돌려야할까요 그냥 만족 해야할까요.. 2천개나 썼습니당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번콰이 | 작성시간 26.06.19 명색이 미스틸이면 명맥에 보라색 유효옵 가셔야죠 작성자호우야 | 작성시간 26.06.19 치확or공 / 명 영웅이상요 작성자헤으으응 | 작성시간 26.06.19 나같음 걍 씀..나도 돌리다가 세공값만 5만다야쯤 빨리고나니까 현타 씨게 와서명맥에 잡옵 쓰고있음.. 작성자하던지말던지 | 작성시간 26.06.19 어차피 사냥용인데 걍 써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