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미스틸테인 세공

작성자숨결|작성시간26.06.19|조회수470 목록 댓글 4

미스틸테인 세공 스뎀 2 , 명중 7인데..

 

돌려야할까요 그냥 만족 해야할까요..

 

2천개나 썼습니당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번콰이 | 작성시간 26.06.19 명색이 미스틸이면 명맥에 보라색 유효옵 가셔야죠
  • 작성자호우야 | 작성시간 26.06.19 치확or공 / 명 영웅이상요
  • 작성자헤으으응 | 작성시간 26.06.19 나같음 걍 씀..
    나도 돌리다가 세공값만 5만다야쯤 빨리고나니까 현타 씨게 와서
    명맥에 잡옵 쓰고있음..
  • 작성자하던지말던지 | 작성시간 26.06.19 어차피 사냥용인데 걍 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