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젤 많앗던거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루시스트 작성시간 26.06.19 요즘은 티4지
-
작성자ノ떠돌이 검객メ 작성시간 26.06.19 프7 마감인거 같던데요
-
작성자검은손스읔 작성시간 26.06.19 프7 축섭이라는 말도 엄청 오래전임
현재는 티4 핫하다는디 -
작성자고디즈 작성시간 26.06.19 부산같은 느낌
인구많고 오랜분들 많고
라인있다가 없다가 하고
게시판보다 물가는 비싸고
근데 시장경제는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필수소모품은 꾸준히 팔리고
전설템 매물은 없음
(부계정에 좋은템 낀긴거같음 나도 그렇게하는중)
딱히 안사도 필드사냥이라 큰문제가 없고
보스도 잘안잡음
이전기간이라 어떻게 될지모르겠지만
그냥 조용히 자기게임하기엔 나쁘지않음
라인이 없으면 큰 이슈도 없어서 조용함 -
작성자행운조각사 작성시간 26.06.19 전설템 잘안보입니다
통합 거래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