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형님들 혹시 카깡계정은 오딘링크안되나여?

작성자핵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271 목록 댓글 5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19 실행이라던가 알림이라던가 카톡으로 다 오니까....안대지 않으까?
  • 작성자Risener | 작성시간 26.06.19 된다
  • 답댓글 작성자핵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근데 홈페이지에서 오딘링크 on 누르면 번호등록안되어있다고 문구뜨고 켜지질 않아
    그래서 카겜에도 방금 전화했는데 직원도 모르겠다는데..?
  • 작성자크바크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궁금하네요. 카깡은 오딘링크 되는지
  • 작성자Borrrra | 작성시간 26.06.19 OSLink 추천드려요
    오딘링크보다 200배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