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정부섭이나 평화로운 서버 찾습니다. 대도시는 쌈질땜에 좀 피곤할것 같고. 무정부서버나, 좀 평화로운곳 찾습니다.
10만대 투력 이고, 무정부라서 보스도좀 치고싶긴한데.. 아니면 빡빡한 일정이 아닌 라인이라도 가고싶긴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굴이12 작성시간 26.06.19 뇨르드 03 서버 추천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설의스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근데 거기는 신섭에서 막 나온 곳이라.. 너무 아무것도 없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빛속어둠 작성시간 26.06.19 전설의스나 다른건 모르겠고 뇨르드3섭 저기 공성은 늘3서버가 먹는데 트리리그는 다른서버에서 거의 먹는듯?
-
작성자아가리또고자이마스 작성시간 26.06.19 헤7 무정부 평화로워요
-
작성자breathless 작성시간 26.06.19 서버이전거즘 끝나봐야 아는거에요..연합라인이동에따라 확바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