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보스들은 근접데미지감소vs마법 데미지 감소 어떤게 높아야하나요 ?

작성자우루무치|작성시간26.06.19|조회수417 목록 댓글 10

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큰설하셈 | 작성시간 26.06.19 경안 견장 강화랑 세공 하는 값이 더 나온다고 븅아 ㅋㅋ
    차라리 투력을 올려라고 하지?
  • 답댓글 작성자큰설하셈 | 작성시간 26.06.19 경안 또 얘기해봐라 셋팅
  • 답댓글 작성자우루무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큰설하셈 싸우지 마세요 형님들
    아주 큰 도음 되엇습니다
    따봉쓰 !
  • 작성자경안 | 작성시간 26.06.19 발리 원거리 노트 마법 샤무크 근접 이라고 보심됩니다 잡으시려는 보스 보고 세팅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루무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