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1 중립이 투력 1 위네 ㅎㅎ 작성자오딘짜앙|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끼머리 작성시간26.06.19 죠만간 자리 찿아갈듯요이전기간 끝나야 다들 자리잡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딘짜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오딘1로 들어오신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뇨르드신섭 달리실분 작성시간26.06.19 전섭 1위도 중립임 18투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