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신섭나온대서 복귀 하려는데 선택권질문좀

작성자마조용해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579 목록 댓글 8

영웅아바타는 줄거같아서 2장다 무형 받는게

낫지 헝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조용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형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똘망맘 | 작성시간 26.06.19 무형이 좋긴한데
    영웅아바타와 전설아바타 차이는 하늘과 땅차이라서
    초반성장에 차이가 많이납니다.

    일단 무형1장 받아서
    내 클래스에 맞게 중급이상 나오면
    아바타 선택을 고민해보시고
    만약 전무가 내클래스가 아닌경우에는 무조건 전무하나 더 뽑는걸로...

    아무리 아바타가 리세로 가능하다고 해도
    무과금기준 전압 뽑을려면 몇개월 걸립니다.

    전압하나 가지고 시작하는거랑 영웅아바타로 시작하는것은 차이 많이 납니다.

    첫 전무가 어떻게 나오냐에 따라 고민한번 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마조용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형님 전략적으로 그렇게 해야겠네요.감사합니다
  • 작성자오링직전 | 작성시간 26.06.19 돈 쓸 준비 됬냐
  • 답댓글 작성자마조용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뇨 형님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