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오딘은 작성자뭔생각hay|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진심 원탑은 인정이요 근데 저도 앞으로 5년이상 유지할줄알았는데 3분기에 어마어마한 놈이 나온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쿠지 작성시간26.06.19 뭐 나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하쿠지 오만의신 땡땡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발할랄라리야 작성시간26.06.19 컴투스 기대도 안되는데.. 그래픽부터 조잡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발할랄라리야 지금까지 나온 게임들은 엔진만 좋은거 썼지 디테일적인면까자 신경안써서 오딘한테 처발렸다면 그두가지 모두 잡고 나오는 유일한 게임일듯기사보니 기술적인면도 리니지라이크에서 유일하게 도입되는 것도 있고 무튼 발릴 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을가을 작성시간26.06.19 올해도 오딘 연승은 순항입니다.컴투스 게임을 누가 기대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기사 찾아보고 모르면 에이아이한테 기술적인면 비교해서 보세요 저도 오딘을 할거지만 발릴것 같아서 쓴거죠 그리고 개발을 컴투스가 하진않죠 오딘도 카카오가 개발했으면 누가함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tance 작성시간26.06.19 도멘 암만 뭐 대작 어쩌고저쩌고 5년동안 넘는게 하나도없었는데기술력이고 그래픽이고 5년동안 나온 수십게임중에 오딘넘는게없었을까요?ㅋㅋ그런거 기대할거였으면 진작따이고 퇴물소리들었지 못따요 못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stance 솔직히 모바일 최적화보면 오딘보다 그래픽 앞서는거 없었죠 이제 나온다는게 큰거죠그리고 오딘을 못따면 우리한텐 제앙인데 왜그리 신나셨어요? ㅋㅋ 지금 운영/소통/없데이트에 흡족하신가 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그리고 이렇게 강력한게임이 나와야 우리한테도 좋죠이제 이런 무소통에 없데이트는 없을거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