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진심 오딘은

작성자뭔생각hay|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진심 원탑은 인정이요 근데 저도 앞으로 5년이상 유지할줄알았는데 3분기에 어마어마한 놈이 나온데요
  • 답댓글 작성자 하쿠지 작성시간26.06.19 뭐 나와요?
  • 답댓글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하쿠지 오만의신 땡땡땡
  • 답댓글 작성자 발할랄라리야 작성시간26.06.19 컴투스 기대도 안되는데.. 그래픽부터 조잡할듯..
  • 답댓글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발할랄라리야 지금까지 나온 게임들은 엔진만 좋은거 썼지 디테일적인면까자 신경안써서 오딘한테 처발렸다면
    그두가지 모두 잡고 나오는 유일한 게임일듯
    기사보니 기술적인면도 리니지라이크에서 유일하게 도입되는 것도 있고 무튼 발릴 듯 합니다
  • 작성자 노을가을 작성시간26.06.19 올해도 오딘 연승은 순항입니다.
    컴투스 게임을 누가 기대함
  • 답댓글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기사 찾아보고 모르면 에이아이한테 기술적인면 비교해서 보세요 저도 오딘을 할거지만 발릴것 같아서 쓴거죠 그리고 개발을 컴투스가 하진않죠 오딘도 카카오가 개발했으면 누가함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stance 작성시간26.06.19 도멘 암만 뭐 대작 어쩌고저쩌고 5년동안 넘는게 하나도없었는데
    기술력이고 그래픽이고 5년동안 나온 수십게임중에 오딘넘는게없었을까요?ㅋㅋ
    그런거 기대할거였으면 진작따이고 퇴물소리들었지 못따요 못따
  • 답댓글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stance 솔직히 모바일 최적화보면 오딘보다 그래픽 앞서는거 없었죠 이제 나온다는게 큰거죠
    그리고 오딘을 못따면 우리한텐 제앙인데 왜그리 신나셨어요? ㅋㅋ 지금 운영/소통/없데이트에 흡족하신가 보네요
  •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9 그리고 이렇게 강력한게임이 나와야 우리한테도 좋죠
    이제 이런 무소통에 없데이트는 없을거니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