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소소하게 천천히 팔라딘할려구하는데 직업새크뭐뭐많이보긴했는데 우직하게 딜안나와도 패는팔라가좋아보여서용.. 신섭이나 구섭 둘중추천한번부탁드립니다 현질은계획이없습니다 그냥아무생각없이할려구용.. 엄청나중에야쪼금할지도모르겠지만..
다음검색
그냥소소하게 천천히 팔라딘할려구하는데 직업새크뭐뭐많이보긴했는데 우직하게 딜안나와도 패는팔라가좋아보여서용.. 신섭이나 구섭 둘중추천한번부탁드립니다 현질은계획이없습니다 그냥아무생각없이할려구용.. 엄청나중에야쪼금할지도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