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뭐지 나만팅긴거가해서 지금 다시 재접속중이긴한데

작성자귀욤|작성시간26.06.20|조회수42 목록 댓글 0

 

 

다른분들도 다 팅겼나보네요

 

지금 로딩상태에서 그대로네요

 

저번주인가 그때도 새벽에 이랬던거같은데

 

그땐 로딩창이 계속되지않고 점검창이 떴던거같은데 무슨 말도안되는시간에 정기점검공지창이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