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나만팅긴거가해서 지금 다시 재접속중이긴한데 작성자귀욤|작성시간26.06.20|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분들도 다 팅겼나보네요 지금 로딩상태에서 그대로네요 저번주인가 그때도 새벽에 이랬던거같은데 그땐 로딩창이 계속되지않고 점검창이 떴던거같은데 무슨 말도안되는시간에 정기점검공지창이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